여행 이야기

대영 박물관에는 전통한옥이있다

만만리 2011. 9. 17. 13:39

업무차 영국 들런김에 잠시 짬을내서 대영 박불관에서시간을 보내며 놀았다.

아시다시피 대영 박물관은 세계 여러나라 유물들이 전시 되고 있었다..

 

아이스크림 파는 쪼만한 이쁜 자동차 점빵(?)...

 

 

부끄러버서....ㅎㅎㅎ

 

 

이것쓰고 갑옷 입고...전투할려면...힘이 보통이...

 

 

미이라도 있고....

 

 

일본  쇼군 갑옷도있고...

 

 

이런 조각상도 있고....

 

 

이런시계도 많이전시되어있었읍니다.

 

 

 이런 우리나라의 귀중한 유물도 있고...

 

 

저런 소중한 유물들도만이있고

무엇보다도....

 

 

우리의자랑...이런 멋진 한옥도 전시 되고 있읍니다.

한옥 앞에서영국인이 상담하는것으로 보아 ....아마 조만간 영국 에서도 대영 박물관 근처에도 부동산 광풍이 몰아칠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