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고성 문수암 에서 고목에서 피는 나무를 보았습니다.

만만리 2011. 10. 9. 10:18

문수암가는길...

 고성에서 사천가는 방향....

산길을 돌고돌아....

 

문수암이 나옵니다.

 

 

죽은 고목에서 나무가 자란다고요???........잘 자라고 있읍니다.

 

 

문수암 올라가는 길에...처사할배가 얼굴을 찡그리고 계시네요...

아마 암자주변 자연을 웨손하는 인공적인 가설물 공사가 싫어신듯....

 

 

멋진나무와...

 

 

나무 사이로 본 고사목과 ...

 

 

 

멋진 전망....건너편 보현사 부처님이 보이네요...자세한 사진은 아래에....

 

 

보현사에서본 문수암 전경...

 

 

보현사 전경....

 

 

웅장한 부처님 불상...

 

 

용마루....여의주에 동전들이...???

 

 

가족과 함께 소풍가면 라면과 소세지를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