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이런날 놀러가면 머리 다 까져!!

만만리 2012. 8. 5. 08:44

막내가 진주에서 왔다.

김여사가 왠일로  놀러가잔다.

 

나:어디가꼬?

김여사:고창 선운사

나: 거긴 너무 멀다

김여사:순천 갈대숲

나: 이렇게 더운날 거기 가면 머리 다 까져!

김여사: 머리 까져도 좋아

나: 난중에 내 원망 마래이...

 

 사람이 많다...아마 여수 엑스포 갔다가 온사람들인가보다...

 

 

 사람들...

 

 

 

 

 그리고...사람들...

 또...사람들...

 

 

 사진...찍고...찍히고...

 

 

 저...산..오른쪽 끝이 전망대인데...

 

나: 내는 더버서 더이상 몬가겠다..

김여사:엄살은...갑시다!

나: 몬간다. 다리도 아프고...나는 두번이나 가밨다...ㅎㅎ

막내: 나도 못가요..

나: 갈라카마...니..혼자 댕기온나!!  그라고 사진이나 찍어온나...

김여사: 여기까지 왔는데..올라가서 보고 올께요.

나: 가는거는 ...니..자유인데...갔다와서 내를 원망은 마라.

나와 막내는 션~~한 그늘에서 수다를 떨고 놀았다..

.

.

.

약 한시간뒤.....

얼굴이 완전히 빨갛게 익어서...숨도 못가누고 ...

비실비실 오더니 벤취에 쓰러져 버리는 김여사...ㅎㅎㅎ

나: 거~~바라....죽것제??

김여사: @#$% *&%$#@  궁시렁 궁시렁 ...

나: 밥무러 가자..

김여사: 밥이고 뭐고...다...귀찮아...아이고...더워서 죽는줄 알았네...ㅎㅎㅎ

 

 

아래는 김여사가 전망대에서 찍은사진..ㅎㅎㅎㅎ

 

 

 

 

 

션~~한 물회 한그릇..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리산 둘래길  (0) 2012.09.23
모두 다 그러하듯  (0) 2012.08.28
요즘 날씨가 왜이래?  (0) 2012.07.31
정말 덥죠?? 나와 함께 부전계곡에 풍덩...  (0) 2012.07.18
비 갠뒤...  (0) 2012.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