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춘향아!! 수청들거라....

만만리 2012. 2. 14. 21:50

혜원아,혜리야....놀러가자...

어디로요?

일단가보자....

전북 익산에 옥정호가 있는데...그기에 붕어섬이 있단다...함 보고오자....

무작정 길을 나선다....

가다가 마이섬 근처에서 사진한번 찍고.

 

 

 

 

그러고도 한참을 더가서 옥정호 드라이브코스...

 

 

 

드디어 블로그에 많이 나오는 붕어섬..

 

 

 

뒷쪽 국사봉에서 사진을 찍으면 일품인데..우린 등산준비를 하지 않은 관계로 패스..

 

 

 

그리고는 춘향의 고향 남원으로 달려간다..

 

 

교과서에 많이 나오는 광한루.

 

 

 

그리고 오작교...

 

 

 

 

 

 

 

 

호남 제일루..

 

 

세월에 지친 나무의팔은 의지한체....

 

 

방자야! 저그...그네 뛰는 처자가 누균겨???

춘향인디유...

 

 

 

 춘향이 나 한데 주라고해라...ㅎㅎㅎ

 

부끄럽사와요...ㅎㅎㅎ

 

 

 

과거 합격하세유...서방님... 

 

 

변사또...

춘향아 수청들거라잉...

다이아 반지 해줄팅께...ㅎㅎㅎ

 

다이야 반지 갖고 대갯슈???

강남 육십평 오피스텔 해달랑께요.....ㅎㅎㅎㅎ

고약한거... 너무 비싸다....ㅎㅎㅎ

주리를 더 틀거라!!

너무 아프옴니당...ㅎㅎㅎ

 

 

몽룡...

거지가되어 왔당께...

어이쿠 웬수야...

밥은 묵고 다니나???

춘향아...참거라...쨍하고 해뜰날 돌아 온단다....

 

 

 

 암행어사 출도야!!!

 

 

 춘향아...

이쁭거...ㅎㅎㅎ

잘묵고 잘살았는디....

 

 

 죽었답니다....

 

 

 육모정에서 묻혔당께요...ㅎㅎㅎ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새는 날아가고...  (0) 2012.02.23
남도식단...꼬막정식  (0) 2012.02.19
통영 동피랑 마을  (0) 2012.02.04
가덕도 연대봉  (0) 2012.01.29
포록산...이름이쁘지요?  (0) 2011.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