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은 귀신도 다~다이어트 하는기라

만만리 2011. 9. 17. 13:18

매해 명절 제사 준비로 주부들은 한없이오르는 물가로 걱정이 태산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제사상 준비 하면서홍동백서,조율이시....이런 고차원적 어래인지먼트가 필요한 제사상 이라..."형..이거는어데놋노?? 여가??.....아이다.저다..응...글쿠나..."하면서  제사상을 준비해나가는데,내가 궁금해서 장손보고"니..앞으로..니가..다..해야할낀데...할주아나???"" 장손왈"삼촌! 사진다 찍어 낫심더...흘.....ㅎㅎㅎㅎ

적은형이"근데 올해는 문어가 어데가 뿟노?? 문어가 안보이네???  물어서...물가가 올라 문어를 준비 못했다는 어머니 말씀에....내가 "적은형! 요세는 귀신도 다 다이어트 하는기라...그래서 음식마이 안 묵는다 안카나...".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