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의 똑같은 추석 전야모습

만만리 2011. 9. 17. 12:45

요즘 추석전,후 주부들의 가사노동은 매해신문을장식하고 있는 주제이다...

나의 본가는어떤모습일까??? 카메라에 담아봤다...역시나  우리 본가도 대한민국 대표적인???평균적 모습이다....ㅎㅎㅎㅎ

 

 

나의 본가 주부, 여자들은 열심히 일을합니다...

우리집 남자들은....

 

요렇게 맛있는것을.....

 

 

 

먹기만합니다....ㅋㅋㅋ

그런데 우리 엄마는...

 

감독만하십니다....ㅎㅎㅎㅎ

 

 

루시는  먹는것을  구경만하고있읍니다.....

대한민국은 남자민국입니다....남자들은 각성하라! 각성하라!